【NBA】03월01일 샌안토니오 vs 오클라호마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 스포츠중계 스포츠분석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사이트

해외스포츠중계

실시간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안전놀이터

무료스포츠중계

해외축구스포츠중계

해외스포츠중계분석사이트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중계

야구중계

스포츠중계방송사이트

축구중계방송

무료스포츠중계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분석

【NBA】03월01일 샌안토니오 vs 오클라호마 nba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조회 : 451

추천 : 0

24-02-29 15:01

페이지 정보

본문

샌안토니오 오클라호마 NBA프로농구분석 해외스포츠 무료중계 3월1일

 

 

 

 

 

샌안토니오는 직전경기(2/28) 원정에서 미네소타 상대로 105-114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6) 원정에서 유타 상대로 109-128 패배를 기록했다. 토론토 상대로 7연패에서 벗어나는 승리가 나왔지만 연승 없이 다시금 5연패에 빠졌으며 시즌 11승48패 성적. 데빈 바셀(21득점), 빅터 웸반야마(17득점)가 분전했지만 제레미 소찬의 야투가 침묵했고 22개 턴오버를 쏟아낸 경기. 빅터 웸반야마의 휴식 구간에는 공격 리바운드 허용 이후 세컨 실점이 많았고 페인트존 안에서 고비때 마다 많은 실점을 허용한 것이 문제가 되었던 상황. 또한, 세컨 유닛 싸움에서 밀린 패배의 내용.

 

오클라호마는 리턴매치였던 직전경기(2/28) 홈에서 휴스턴 상대로 112-95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2/26) 원정에서 휴스턴 상대로 123-110 승리를 기록했다. 6연승 흐름 속에 시즌 41승18패 성적. 에이스 자원이 되는 샤이 길저스-알렉산더(31득점)가 상대 코트를 휘젓고 다니며 해결사가 되었던 경기. 제일런 윌리엄스가 공격뿐 아니라 수비에서 높은 에너지를 뿜어냈으며 승부처에 리바운드와 박스아웃 등 기본에 충실했던 것이 승리의 원동력이 되어준 상황. 또한, 쳇 홈그랜(18득점, 13리바운드)은 적극적인 골밑 돌파로 상대 수비의 허를 찔렀던 승리의 내용.

 

*부상자*

샌안토니오는 마커스 모리스(C급), 찰스 배시(D급)가 결장한다.

오클라호마는 부상선수가 없는 전력이다.

 

지역방어 수비에 고전하며 3점슛 실패 이후 속공을 많이 허용하는 샌안토니오의 모습이 나타날 것이다.

 

(핸디캡 & 언더오버)

오클라호마의 1옵션이 되는 샤이 길저스-알렉산더가 백코트를 장악할 것이다. 또한, 가비지 타임이 발생할 것이다. 

 

# 베팅추천

오클라호마 승리 ~!

오클라호마 핸디캡 승리 ~!

 

승&패=>패

핸디캡=>패

언더&오버 =>오버

추천0

경험치랭킹

바로가기

레이저 TV는 유튜브 API로 수집되어 만들어진 사이트이며 저작권에 대한 영상이 있을시 삭제조치 하곘습니다.

레이저 TV는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의 경우 저작권에 위배되는 영상에 송출을 제한합니다.

레이저 TV는 방송통신 심의위원회에 규정을 준수합니다.

탑버튼